홈
-
고객센터
고객센터 메인
자주묻는 질문 FAQ
-
A 본인인증 절차를 통해 실명으로 회원가입이 진행된만큼 원칙적으로 이름 변경은 불가합니다. 단, 개명 회원님의 경우 '개명 확인서' 등 공증 절차가 필요하오니 당사 고객센터 '1:1 문의하기' 를 통해 의견 남겨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A <p>회원 탈퇴가 진행되면 해당 아이디에 속해 있던 모든 적립금과 사용하지 않은 쿠폰은 소멸됩니다. 같은 명의로 재가입하여도 회복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p>
-
A <p>같은 명의로 재가입은 가능합니다만, 탈퇴 당시의 아이디는 사용할 수 없으니 다른 아이디를 사용해 회원 가입해 주시면 됩니다. </p>
-
A <p>탈퇴 후 재가입은 물론 가능합니다. 단, 탈퇴한 아이디는 본인은 물론 타인 모두 재가입이 불가능하오니 다른 아이디를 사용해 회원 가입해 주시면 됩니다. </p>
-
A <p>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 정보관리 > 회원탈퇴 메뉴를 이용해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p>
-
A <p>아이디 변경은 불가합니다. 아이디 변경을 희망하신다면, 원하는 아이디로 재가입 해주셔야 합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마이페이지 > 정보관리 > 회원정보 수정 메뉴를 통해 비밀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p>
-
A <p> 로그인 페이지 중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이용해 비밀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p><p>가입 당시 입력하셨던 아이디/이름/휴대폰 또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해당 연락처를 통해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이를 이용해 로그인 하신 수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비밀번호를 수정해 주세요. </p>
-
A <p>로그인 페이지 중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이용해 아이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입 당시 입력하셨던 이름과 휴대폰 또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해당 연락처를 통해 아이디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p>
-
A <p>현재, 참좋은쇼핑은 14세 미만의 미성년자의 회원 가입은 불가합니다. </p>
-
A <p>참좋은쇼핑 내 '회원가입' 메뉴를 통해 약관 동의 및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개인 회원 및 사업자 회원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페이스북, 카카오 등 소셜 계정으로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