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FAQ
-
A
반품/환불 관련 신청 및 협의가 완료된 해당 판매처에 반품 상품이 도착하면 검수가 진행됩니다. 검수 결과, 사전 협의 또는 정당한 반품 사유와 일치하면 해당 주문 건은 취소가 되고, 바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이후 결제 방식에 따라 환불되는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현금결제 : 취소 완료 후 통상 영업일 기준 1~2일 내 환불처리가 진행되나 자동 환불 시스템의 특성상 정확한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체크카드 : 취소 완료 후 통상 영업일 기준 최대 2일 소요됩니다.
* 신용카드 : 취소 신청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4~7일 정도 소요되며, 사용중인 카드사의 취소 내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판매처에 직접 연락을 취하실 수도 있으며, 판매처의 연락처는 마이페이지 > 주문정보 > 주문내역 페이지에 안내되는 '판매처 정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A
결제/배송/취소/교환/상품 등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주문하신 판매처를 통해 정확히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판매처는 마이페이지< 주문정보 < 주문내역 페이지에 안내되는 '판매처 정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A
주문 취소는 요청 시 판매점에서 승인처리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취소 처리가 진행됩니다. 이후 결제 방식에 따라 환불되는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현금결제 : 취소 완료 후 통상 영업일 기준 1~2일 내 환불처리가 진행되나 자동 환불 시스템의 특성상 정확한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체크카드 : 취소 완료 후 통상 영업일 기준 최대 2일 소요됩니다.
* 신용카드 : 취소 신청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4~7일 정도 소요되며, 사용중인 카드사의 취소 내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A
가상계좌는 분할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에스크로 가상계좌 특성상 총 결제 금액은 한 번에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
A
에스크로의 가상계좌 특성상 정확한 구매 금액을 입금해야 입금 완료처리가 이뤄집니다. 즉, 구매자와 입금자가 달라도 상관없습니다.
-
A
결제 수단 중복사용이 불가합니다. 신용카드 결제 또는 현금 결제 중 1가지 방식을 택하여 결제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
A
판매 및 배송 정책은 각 판매점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입금 시간에 따른 배송 절차 등 정확한 사항은 판매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3일 경과후에도 입금되지 않으면 구매의사가 없는 것으로 판단되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
A
참좋은쇼핑은 신용카드는 물론, 계좌이체와 가상계좌 등의 현금 결제 등 다양한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더불어 에스크로 매매 보호 서비스가 기본 제공되어 고객님의 결제금액이 안전하게 보존됩니다.
※ 에스크로? 결제금액을 은행에 기탁(예치) 후 상품 수령 등 최종 거래가 완료되는 시점에 해당 판매자에게 결제 대금이 지급되는 매매 보호 시스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