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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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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닙니다. 2년 동안의 무상 출장 방문 AS 서비스가 종료된 것으로, 각 부품별 제조사의 AS 기준에 따라 유/무상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CPU, 메인보드, 메모리, 그래픽카드, HDD, SSD 등 각 부품별 1년/3년/5년의 무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2년 출장 방문 서비스가 종료되었더라도 해당 제조사(수입사) 지정 AS 센터에 방문하시면 사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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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년 전국 출장 AS 서비스가 적용된 조립PC는 PC 본체에 고유번호가 등록된 AS 스티커가 부착되어 배송됩니다. 이 스티커는 2년 무상 출장 AS를 받을 수 있는 일종의 '정품 스티커' 개념으로, 재발행 되지 않으니 훼손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만약 확인이 불가할 정도로 스티커가 훼손되었다면, 당사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를 통해 의견 남겨 주시면 고유번호 확인에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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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 부품의 특성상 설치 장소, 사용 환경 및 작은 충격에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무상 AS 조건에 해당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배송 직후 문제가 없는지 꼼꼼히 확인해 주실 필요가 있습니다. 그 이외의 경우 각 부품별 제조사 AS 규정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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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불량 건을 제외하고 각 부품별 제조사 AS 규정을 따릅니다. 초기 불량의 경우 7일 이내 구입하신 판매처를 통해 교환/반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7일 이내라 하더라도 사용 중 불량이 발생한 경우는 '초기 불량'에 해당되지 않으며, 이 경우 각 부품별 제조사 AS 규정을 따릅니다.
※ 무상/유상 AS의 경우 부품/제조사별 상이하므로, 구매 상품에 안내된 제조사의 AS 규정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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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좋은표준PC 브랜드 '아이젠'을 비롯해 입점 회원사가 세팅한 '참좋은조립PC/참좋은게임PC/참좋은전문가PC' 등 조립PC 완성품의 경우 전국 출장 AS 2년이 기본 제공됩니다. 더불어 'PC온라인견적' 메뉴를 통해 직접 PC를 구성할 경우에도 '조립+2년 전국 출장 AS'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되기 때문에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2년 동안의 AS 기간중 문제 발생 시 본체에 부착된 AS 스티커 내 고유 번호로 전화 접수하면, 전문 기사가 직접 방문해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
※ 무상 AS는 하드웨어적 문제에 한해 진행되며, 특정 프로그램 및 운영체제 등 소프트웨어 및 기타 사항의 경우 별도의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소비자 과실에 의한 불량은 무상 AS가 적용 되지 않습니다. AS 기사 방문 시 현장에서 해결이 어려울 경우 수거 후 조치될 수 있습니다.